Saturday 3 March 2018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이미 유효한 데이터 공급자 인 경우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페이지가 열립니다. 표시된대로 전자 메일 주소와 암호를 입력 한 다음 로그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홈페이지로 이동해야합니다.


계정 요청.


이전에 데이터 공급자로 인식되지 않은 경우 계정 요청을 클릭하면 '데이터 공급자 등록'페이지가 열립니다. 표시된대로 모든 세부 사항을 기입하고 제출을 마치면 등록을 클릭하십시오. 해당 국가의 ETIS 데이터 제공 업체가되는 요청은 유효성 확인을 위해 CITES 사무국으로 전달됩니다. 확인 과정은 며칠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기다려주십시오. 일단 유효성 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당연히 통보됩니다.


일반적으로 ETIS라고 알려진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은 코끼리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를 추적하는 CITES 위임 도구입니다. CITES 당사국을 대신하여 TRAFFIC이 관리하고 운영하는 ETIS는 불법적 인 코끼리 제품 ​​교역의 추세와 추세 변화를 수립하고 코끼리 보전을위한 CITES 결정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TIS의 목적은 다른 CITES 프로그램 인 코끼리 또는 MIKE의 불법 살상 감시 (Monitoring of Elephants) 또는 코끼리의 밀렵을 아프리카와 아시아를 포괄하는 현장 기반 시스템을 통해 야생에서 추적하는 것 또한 공통적입니다.


Kaziranga 국립 공원, 아삼.


크레디트 : Ola Jennersten / WWF-Canon.


Amboseli 국립 공원, 케냐입니다.


크레디트 : Martin Harvey / WWF-Canon.


CITES 당사국들이 1997 년 결의안 결의를 통해 제 10 차 당사국 총회에서 처음 위촉 한 것. 10.10 코끼리 표본 무역, ETIS는 1989 년 이래로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의 발작에 대한 세부 사항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발작 데이터베이스는 법 집행 노력 및 효율성, 환율을 평가하는 일련의 보조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에 의해 지원됩니다 거버넌스, 경제적 요인, 국내 상아 시장 및 시간 기반 및 국가 별 배경 변수 등이 포함됩니다. 2002 년 이래로 ETIS는 각국의 CITES 회의에서 고려해야 할 ETIS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을 작성했다.


결의안 회의. 10.10은 "모든 당사국은 상아 또는 기타 코끼리 표본의 발각 및 몰수에 관한 정보를 출현 후 90 일 이내에 제공해야한다"고 지시한다. 이와 관련하여 CITES 당사국은 ETIS에 '데이터 제공자'로 간주된다. ETIS 웹 사이트는 온라인 데이터 제출 시설을 통해 해당 CITES 관리 당국이 지정한 데이터 제공 업체가 제공하여 코끼리 제품 ​​발작 데이터를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ETIS에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CITES 당사국은 ETIS 데이터와 관련된 ETIS에서 데이터를 검토 또는 다운로드하고 ETIS 데이터의 요약 보고서를 검색하며 수시로 제공 될 수있는 기타 산출물을 얻기 위해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TIS 웹 사이트를 통해 ETIS의 데이터 및 해당 국가와의 관계를 알 수 있습니다.


교통 정보는 귀하를 ETIS 웹 사이트의 데이터 제공 업체로 환영합니다!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ETIS는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를 추적하는 포괄적 인 정보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Resolution Conf. # 10.10 (CoP16 개정판)에서 MIKE와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목표는 불법 거래의 수준과 경향을 기록하고 분석하는 것입니다. 코끼리. ETIS의 핵심 구성 요소는 1989 년 이래 세계 어디에서나 발생했던 코끼리 표본의 발작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발작 데이터베이스는 법 집행 노력 및 효율성, 보고 율, 국내 아이보리 시장을 평가하는 일련의 보조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에 의해 지원됩니다 그리고 배경 경제적 변수. 이러한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는 시간 기반 및 국가 별로 데이터의 편향을 야기하는 요인을 완화하고 분석 결과를 왜곡 할 수 있습니다. 보조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는 ETIS 분석의 결과를 해석하고 이해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창립 이래 ETIS는 CITES 당사국을 대신하여 트래픽이 관리했으며 현재 짐바브웨의 하라레 (Harimb)에있는 TRAFFIC East / Southern Africa 사무소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 및 불법적 인 코끼리 사망을 감시하는 것은 제 10 차 당사국 총회 (CoP10, 1997, Harare)에서 당사국 총회가 코끼리 무역에 관한 결의안 표본. 무엇보다도 결의안 Conf.10.10에서는 상임위원회의 감독과 지시하에 코끼리 표본의 불법 거래를 감시하는 포괄적 인 국제 체제를 설립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처음에는 기존의 상아 발작 정보 데이터베이스 인 TRAFFIC의 BIDS (Bad Ivory Database System)가 이러한 목적을위한 적절한 도구로 지정되었습니다. CITES 당사국의 필요에보다 효과적으로 봉사하고 전 세계 수많은 기술 전문가가 참여하는 협의 프로세스를 통해 BIDS는 ETIS로 진화했습니다. ETIS는 훨씬 더 정교한 모니터링 도구입니다.


결의안 협의회는 제 11 차 및 제 12 차 당사국 총회 (2000 년, Gigiri 및 2002 년, 산티아고)에서 모두 정제되고 강화되었다. 모니터링 시스템의 기본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i) 현재의 수준과 추세를 측정하고 기록하고, 불법적 인 수준과 추세를 변화시킨다. 코끼리 범위 국가 무역 및 무역 중계 무역;


ii) 관찰 된 추세가 CITES 부록에있는 코끼리 개체 목록의 변경 및 / 또는 상아에서의 법적 국제 무역의 재개와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한다.


iii) 적절한 관리, 보호 및 집행 필요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지원하기위한 정보 기반 구축. 과.


iv) 범위 국가의 역량 구축.


교통량은 당사국 총회의 각 회의에서 상기 목표에서 언급 된 요소를 평가하는 ETIS 데이터에 대한 포괄적 인 분석 보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불법 거래를 평가할 수있는 충분한 자료가 확보되도록하기 위해 CITES 당사국은 코끼리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 ​​압류에 관한 정보를 CITES 사무국을 통해 교통 사고 발생 후 90 일 이내에 교통국에 통보해야합니다. 이 기간은 종종 무시되지만, 발작 데이터베이스는 1997 년 40 개 국가 또는 영토에서 약 4,000 건의 기록에서 성장하여 현재 전 세계 77 개 국가 및 지역을 대표하는 10,394 건을 포함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 오늘날, 전보다 더 많은 당사자들이 정기적으로 ETIS에 적극적으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현재까지의 진행.


Resolution Conf. & # 10; 10.10의 초기 채택 이후 중요한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ETIS의 진화에서 중요한 이정표가되었습니다.


교통위원회는 상임위원회의 승인을 받아 1997 년 12 월 케냐 나이로비에서 소집 된 기술 전문가 워크숍에서 BIDS를 외부 평가 과정에 적용했습니다. 제 40 차 회의 (런던, 1998 년 3 월) CITES 상임위원회는 ETIS의 기본 설계 요소를 승인했습니다. 이 회의에서 상임위원회는 CITES 신탁 기금으로부터 3 만 CHF의 CHF를 제공하여 ETIS의 기술적 인 개선과 발전을 지원하기로 동의했다. 정보 제공을 돕기 위해 사무국은 1998 년 3 월 31 일부터 1998 년 10 월 10 일까지 당사국에 통지 한 모든 당사자들에게 아이보리 및 코끼리 제품 ​​압류 자료 수집 양식을 배포했다. 이 양식을 작성하여 반송한다. 상아 압수와 압수를 신고하기 위해 교통국에 전달하기 위해 CITES 사무국에 제출해야한다. 사무국은 1999 년 4 월 30 일과 1999 년 4 월에 제 1999/36 양 당사국에 통고함으로써 "상아 및 코끼리 제품 ​​압류 자료 수집 양식"에 대한 해설서를 배포했다. 이 문서는 1999 년 11 월 30 일과 11 월 9 일에 1999 년 9 월에 당사국에 통보하여 다시 상기시켰다. ETIS의 이론, 구조 및 실제 적용을 개괄하는 기능적 명세는 University of Reading & 8217 s 통계 서비스 센터. 이것은 문서 Inf 개발을 용이하게했습니다. SC.41.1 제 41 차 상임위원회 (제네바, 1999 년 2 월) 제 41 차 회의에서 발표 된 CITES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개발. 1999 년 4 월, University of Reading의 통계 서비스 센터의 기술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아 MS / ACCESS 기반의 발작 데이터베이스 용 ETIS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TRAFFIC East / Southern Africa 지역 사무소에서 설계 및 설치되었습니다. ETIS를 완전하게 운영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이전 BIDS 시스템의 모든 이전 데이터를 새 프로그램으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1989 년 1 월 1 일 ~ 1999 년 10 월 31 일까지 ETIS 국가 보고서의 첫 번째 시리즈는 2001 년 9 월에 작성되었으며 2000 년 1 월 CITES 사무국을 통해 135 개국으로 회람되었다. 보고서는 모든 발작에 대한 표 요약이다 다른 국가에서 발생한 발작의 출처, 통과 또는 목적지 국가로 불리거나 특정 국가의 국민이 불법 거래에 연루 되었기 때문에 특정 국가와 관련이있다. 이 보고서는 당사자들과 함께 귀중한 피드백 고리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데이터를 확인하고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합니다. 진행중인 당사국들을 갱신하기 위해 ETIS의 운영 및 상태에 관한 보고서가 2000 년 4 월에 CoP11에 제출되었다. 당시 데이터베이스는 전 세계 49 개 국가 및 지역에서 4,361 건의 압수 기록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자회사 데이터베이스는 여전히 데이터의 개발 및 통계 분석이 불가능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일반적으로 양 당사자가 적시에 발작 자료를 제공하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 결과, 교통량은 당사국들에 의해 미래의 데이터 수집에서보다 직접적이고 적극적인 역할을하도록 장려되었다. 1989 년 1 월 1 일부터 28 일까지의 2001 년 2 월을 커버하는 ETIS 국가 보고서의 두 번째 시리즈는 2001 년 9 월에 제작되어 2002 년 2 월 CITES 사무국에서 179 개 당사국과 비 당사국으로 회람되었습니다. ETIS 구현을위한 역량 구축, TRAFFIC은 ETIS Action Toolkit을 개발했습니다. 이 훈련 도구는 CITES, 코끼리 보전 및 ETIS에 대한 7 가지의 세부적이고 고도의 적응력을 갖춘 파워 포인트 또는 오버 헤드 모듈 프리젠 테이션으로 구성됩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은 포괄적 인 2 일 상호 작용 워크숍 행사를 보강 할 수도 있고, 경우에 따라 30 분 간략한 프리젠 테이션으로 단축 할 수도 있습니다. 탄자니아에서 워크샵이 개최되었으며 동아시아에서 사용하기 위해 ETIS Action Toolkit이 중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2002 년 6 월 TRAFFIC은 모든 보조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의 개발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여기에는 CITES 국가 법안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하는 법 집행 노력 조치가 포함됩니다. 국제 투명성기구의 부패 인식 지수 (CPI)에 근거한 법 집행 효율 측정; CITES 연차 보고서 제출에 근거한보고 측정 비율 데이터 수집 스코어링 시스템에 기초한보고 측정의 비율; 그러한 시장의 규모와 정도에 대한 비교 정보에 기초한 국내 상아 시장 측정치; 인구, 지역, 국민 총생산 (GDP), 국민 총소득 (GNI), 인플레이션 (GDP 디플레이터) 및 1989 년 이후 각국의 1 인당 원조에 관한 정보를 담은 일련의 배경 경제 변수. 2002 년 9 월 TRAFFIC은 University of Reading의 통계 서비스 센터 (Statistical Services Center)의 통계 학자와 공동으로 ETIS 데이터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을 최초로 실시했습니다. 이 세 보고서는 ETIS의 운영 측면에 대한 상태 보고서, 상아의 불법 거래에 가장 두드러지게 관련되어있는 국가를 파악하기위한 공간 분석 및 1989 년 이후 상아의 불법 거래 추세를 수립하고 평가하기위한 시간적 분석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보고서는 ETIS의 모든 위임 된 목표를 성취하는 데있었습니다. 그들은 상아에 대한 불법 거래가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대규모의 규제되지 않은 국내 상아 시장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1998 년 이래로 상아의 불법 거래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주로 이머징 마켓의 영향에 기인한다 중국에서 상아를 위해. ETIS 연구의 결과는 아프리카 코끼리 범위 국가의 제 5 차 대화 회의와 CoP12의 CITES 당사국에서 발표되었다. ETIS 보고서에 포함 된 권고 사항은 결정 12.39의 채택으로 이어졌고, 카메룬, 중국, 콩고 민주 공화국, 지부티, 에티오피아, 일본, 나이지리아, 태국 등 10 개의 주요 상아 시장에서 내부 상거래 통제에 대한 평가를 요구했다. 우간다와 미국. 평가 보고서는 2004 년 3 월 CITES 상임위원회 제 50 차 회의에서 제출되었다 (SC50 Doc. & # 160; 21.1 (Rev. & # 160; 1) 참조). 당사국은 또한 TAG (Technical Advisory Group)의 지원을 받도록 요구함으로써 ETIS를 강화하는데 동의했으며, MIKE의 운영 및 개발은 TAG에 의해 지원된다. 1989 년 1 월 1 일부터 2002 년 9 월 29 일까지 제 3 차 ETIS 국가 보고서가 제작되어 2003 년 4 월에 160 개 CITES 당사국과 그 지역 및 22 개 비 당사국에 배포되었습니다. 2003 년 12 월 주요 데이터 수집 운동은 2004 년 10 월 제 13 차 당사국 총회 (CoP13) 분석 보고서를 작성하기 전에 가능한 한 ETIS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요청서는 모든 CITES 당사국 및 요청 지역 코끼리 제품 ​​발작 기록의 적시 제출. 이 협의의 결과는 보고서 및 집행 요약서에 CoP13에서보고되었습니다. 진행 보고서는 2005 년 6 월에 작성되었습니다.


ETIS는 CITES에서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를 모니터링하기위한 잘 설립되고 효과적인 도구가되었습니다. MIKE와 함께 현재 CITES에서 코끼리 보전을위한 의사 결정을 투명하고 신뢰할 수있는 방식으로 평가할 수있는 매우 유망한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3. ETIS를위한 기금.


아래 표에서 알 수 있듯이 1997 년 이래 많은 정부 기관 및 단체가 ETIS의 개발 및 운영을 지원했습니다. 특히 영국의 환경, 식품 및 농촌 문제 국 (DEFRA, 이전 DETR)은 ETIS를 지원하는 선도적 인 기부자입니다. 세계 자연 보전 기금 (WWF), CITES 사무국 및 미국 수산 야생 생물 서비스 (USFWS)는 또한 귀중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2004 년에서 2006 년까지 ETIS의 각 주요 구성 요소에 대한 현재 예산이 아래 표에 나와 있습니다. ETIS의 유지 보수 및 추가 개발 비용은이 3 년간 약 352,850 CHF입니다. 현재 영국의 DEFRA는 ETIS의 운영 및 시행을 지원하는 주요 기부자입니다.


2004-2006 년 ETIS 운영 예산 (CHF)


참고 : ETIS의 회계 연도는 매년 7 월에서 6 월 사이입니다.


4. ETIS의 향후 개발.


ETIS를 통해 TRAFFIC의 불법적 인 코끼리 제품 ​​무역을 추적하기위한 법 집행 데이터의 혁신적인 사용은 CITES에서 코끼리를 모니터링하는 주요 도구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ETIS의 정보 분석은 현재의 무역 역학을 이해하고 CITES 정책, 결정 및 중재를 적절하게 조언하는 데 사용됩니다. 본질적으로 CoP13에 대해 생성 된 분석은 얼굴을 & # 8217; ETIS는 상아에 대한 불법 거래에 관여하고 1989 년 이후 추세를 문서화 한 핵심 국가를 확인함으로써 무역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TIS는 이와 관련하여 매우 유용한 도구이기는하지만 또 다른 가치있는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집행 정보 보고서.


ETIS에서의 데이터 분석은 효과적인 법 집행을 지원하기위한 정보 보고서의 생성을 초래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한 보고서는 특정 개인이나 회사를 식별하는 유형이 아니라, 가장 효과적 일 수있는 집행 노력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성격과 디자인이 될 것입니다. ETIS 데이터의 다양한 하위 집합을 분석하면 다음 정보를 포함하는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불법 거래 루트 매핑 및 집행 노력의 변동을 이용하기위한 경로 변경의 진화; & # 160; 지역 및 무역 경로 별 밀수 방법 동향; 불법 거래자와 밀수꾼에 대한 프로파일 링; & # 160; 밀수 경향에 대한 지리적보고 및지도 작성; & # 160; 불법 거래 타겟팅을 돕기 위해 국가 별 위험 평가; & # 160; 새로운 정보가 수집되고 분석 될 때마다 국제 공무원에게 보고서를 수정하고 배포합니다.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에 대한 신속한 대응을 위해 신흥 동향 및 새로운 위험에 대한 조기 경보 시스템;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 및 국가, 지역 및 국제 수준에서 자원을 목표로해야하는 곳에서의 시행 노력을 개선하기위한 권장 사항.


이 보고서는 기존의 ETIS 프로세스 및 산출물을 향상시키고 가치를 높이고 법 집행 기관 내에서보다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광범위한 관중을 끌어들이는 역할을합니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물은 CITES 공동체와 언론 전반에 접근 가능하고 이해하기 쉬운 다른 형식으로도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코끼리 제품의 불법 거래에 영향을 줄 수있는 법 집행 능력을 궁극적으로 개선하면 코끼리 보전과 CITES 이행에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트래픽은 이러한 노력을 수행하기위한 프로젝트 제안서를 작성했으며 현재이 미래 목표를 실현하기위한 파일럿 프로젝트에 대한 기부자 지원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강화.


목표.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은 불법 상아 거래를 감시합니다. CITES (멸종 위기 종의 국제 무역 협약)에서 코끼리를위한 두 가지 글로벌 모니터링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ETIS는 TRAFFIC INTERNATIONAL에서 관리하며 다음을 목표로합니다.


상아 및 기타 코끼리 제품에 대한 불법 거래를 평가하고, 동향이 CITES 결정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ETIS는 175 개국 (CITES 당사국)의 법 집행 기관으로부터받은 불법적 인 상아 발작 기록을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현재 데이터베이스에는 16,000 건 이상의 불법 아이보리 발작 기록이 있습니다.


다윈 이니셔티브 (Darwin Initiative)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은 문제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어 ETIS를 강화하기위한 확고한 기반과 틀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발작 기록 데이터베이스는 ETIS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는 현재 쓸모없는 프레임 워크로 개발되었으며 10 년의 운영 후 시스템은 주요 개정 및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데이터 공급자가 자신의 데이터를 온라인으로 입력하고 액세스 할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또한 TESA가 불법적 인 상아 발작의 기록을 관리하고 요약하는 것을 더욱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2012 년 4 월 27 일 유넵 (UNEP)의 제 4 차 아프리카 코끼리 회의 (UNEP)에 제출 한 이번 발표는 새로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요약을 제공합니다.


분석적 틀.


ETIS의 목표를 다루기위한 효과적인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ETIS 발작 기록의 통계 분석은 데이터의 여러 가지 다양한 편향 요인을 처리하고 줄여야합니다. 특히, 발작은 불법 상아화물의 무작위 표본을 대표하지 않기 때문에, 그리고 상아 출하를 포착하고보고하는 능력이 국가마다 다르므로 데이터에 편향되어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이러한 어려움을보다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상용 통계 도구는 없습니다. 분석은 지금까지 CITES보고 요구 사항에 대한 응답으로 임시 검토되었으며, 동료 검토를 거치지 않았으며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분석 결과가 항상 간단한 방법으로 표현 된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유로 ETIS는 정책 입안자와 미디어가 너무 복잡하다고 인식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데이터의 편향을 조정하기위한 새로운 분석 프레임 워크를 개발했습니다. CITES에 대한 보고서가 명확하고 투명하며 승인 된 절차를 따를 수 있도록 새로운보고 체계에 대한 간단한 지표가 확인되었습니다. 이 방법론과 결과는 동료 심사를 거친 저널 PLoS One & # 8211; 그 종이의 비디오 요약이 여기에 주어집니다.


표준 운영 절차.


현재 ETIS의 운영은 소수의 핵심 인력에 달려 있으며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촉진 할 방법은 없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ETIS에 대한 표준 운영 절차를 개발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는 오픈 소스 프레임 워크에서 개발 중이며 CITES에 대한 일부보고 요구 사항을 생성하는 자동화 도구가 제공됩니다.


데이터의 추가 바이어스는 산발적이고 불규칙한 발작 속도와 발작의보고입니다. 예를 들어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많은 코끼리 국가들은 상아 발작을 거의보고하지 않지만 세계 곳곳에서 수 백 가지의 발작에 정기적으로 연루되어있다.


새로운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에 비추어 볼 때이 프로젝트는 TESA가 불법 상아를 압류하는 과정을 모니터링하고보고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존 교육 자료를 수정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내 기부.


프로젝트 리더로서 프로젝트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 맡았습니다. 또한 Bob Burn과 공동으로 분석 프레임 워크를 개발합니다.


프로젝트 관리.


이 프로젝트는 영국 정부의 환경, 식량 및 농촌 문제 담당 부서의 Darwin Initiative가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프로젝트 보고서는 프로젝트 17-020 & # 8211;에 대한 Darwin Initiative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CITES 정책을 안내하기위한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강화.


이 프로젝트는 Reading University와 TRAFFIC International 간의 협력이었습니다.


프로젝트 리더 : Fiona Underwood (Reading University) 프로젝트 파트너 : Bob Burn (Reading University) 프로젝트 파트너 : Tom Milliken (TRAFFIC International)


저는 자연 자원 관리, 식량 안보, 기후 변화, 국제 개발 및 불법 야생 동물 거래에 관한 문제에 대한 경험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 ]


Portcullis에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세관 및 관세청에 영향을 미치는 개발에 대한 독립적 인 견해 사하라 사막 이남의 아프리카에서 무역.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태그.


홍콩의 7,2 Tonne Ivory Seizure 기록.


홍콩의 세관원은 7 월 4 일 말레이시아에서 도착한 선적 컨테이너에서 7.2 톤의 상아를 탈취했다.


압수는 콰이 청청 세관화물 검역 컴파운드에서 행해졌 고 일단 무게가 확인되면 압수 수색은 기록적인 발작이 될 수있다. 코끼리 무역 정보 시스템 (ETIS) 데이터베이스에 기록 된 가장 큰 것; 이는 2002 년 싱가포르에서 탈취 된 7.138 톤을 능가하는 것이다.


정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위탁화물은 "냉동 어류"로 표기되었으며 냉동 어선 밑에는 엄니가 숨어 있었다.


대규모 발작은 상아의 국제 매매에서 주요 밀수입의 중심지로서의 말레이시아와 홍콩의 역할을 강조한다. 3 명 - 남자와 여자 두 명이 발작과 관련해 체포됐다.


ETIS 데이터베이스는 멸종 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의 국제 거래에 관한 협약 (CITES) 당사국을 대신하여 NGO TRAFFIC이 관리합니다. 그것은 1989 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수만 가지의 코끼리 제품 ​​압류 기록을 담고 있습니다.


CITES 지침에 따르면 500kg 이상의 발작은 조직 범죄의 참여를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대규모 발작을하는 모든 당사자는 사후 조사의 일환으로 법의학 적으로 조사해야합니다.


교통부의 동아시아 담당 국장 인 야닉 쿠 엘 (Yannick Kuehl)은 "홍콩의 지리적 위치와 야생 동물 범죄로 유죄 판결을받은 자에 대한 현재 상대적으로 관대 한 처벌로 의심 할 여지없이 항구를 통과하는 선적의 이유가 있습니다. 페널티를 높이는 경우가 한 번도 강해지지 않았습니다. "


홍콩은 현재 야생 동물 범죄에 관한 법안을 검토하고 있으며 입법위원회는 현재 향후 5 년 동안 영토의 국내 상아 무역을 단계적으로 해제하기위한 계획에 대해 논의하고있다. 이는 상아를 끝내려는 이웃 중국 본토와 단계적으로 걸린다. 무역 : 2017 년 말까지 무역. 출처 : Maritime Executive / TRAFFIC / Hong Kong Government & # 8211; Photo & # 8217; s : Alex Hofford / WildA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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